학교 생활

학교소개 보기학교소개보기 +

Saint Paul American School System 국제학교로서, 북경 사범대학제2부속중학과 교사 및 학점 교류제를 상호적용해 설립한 국제학교

입학절차 및 자격보기 +

현 중학교 재학중인 학생
중학교 졸업(졸업예정) 또는 동등이상의 학력을 인정 받은 학생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2021학년도 학사 일정 안내에 대한 교장선생님의 서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SPAS 작성일20-10-27 01:30 조회8,807회

첨부파일

본문

북경 세인트폴 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북경 세인트폴 행정실입니다.

2020-2021학년도 학사 일정 안내에 대한 교장선생님의 서신을 전달 드립니다.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댁내 모두 평안하시기를 바라며, 2020-2021 학기의 학사일정을 보내 드립니다. 

이번 주부터 온라인 수업, Hybrid learning, 대면 수업의 모든 가능성을 두고 선생님들과 학교 직원들 모두 다음 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수업에 대해서는 학교에서 발송되고 있는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다음 학기 온라인 기반의 수업이 진행된다면, 이를 통해 더 나은 체계로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는 첫 온라인 졸업식으로 진행되며, 졸업식 당일인 6월 26일 준비된 영상은 TEAMS와 학교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모든 학생들이 볼 수 있게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만약 성적표와 재학증명서 등의 서류가 필요한 학생들은 7월 3일까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여러 상황들로 인하여 여름 방학 동안 학교에서 서류 발급에 관한 업무가 진행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여름 방학 시작 전, 미리 서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진행되는 Subject Skills Review 기간 동안에도 추가적인 공지 내용이 있다면 공지사항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regory Aiello 교장 Saint Paul American School & TPO